2018년 6월 21일 목요일

방통대 수산제조기사 응시자격 조건



질문 :
방통대 수산제조기사 응시자격 조건
대학교 실패 취업 실패
방통대 수산제조기사 응시자격 조건
현재 저는 고3 이고요 이제 고등학교 졸업을 곧앞뒀구요 제가 학교에서
산업체로 취업을 나갔었는데 하다가 회사에서 한달 하고
그만두고 학교로 돌아오게 됬는데요 그만둔 이유는..
일단 일이 힘들기도 했고 회사가 멀어서 기숙사 생활
하는게 적응이 안되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대학 진학을
하려고 전문대에 수시를 썼는데 두군데 넣었는데 두군데
다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곧 졸업을 앞두고 있어서
걱정이 더 커져가는거 같습니다 ..저는 어떻게 살아가는게
좋을까요 ㅜㅜ 고작 있는 거라곤 학교에서 딴 선반
기능사 자격증 밖에 없습니다 애들은 다 대학가고 취업했고
그러는데 저만 인생이 불행해 지는거 같고 삶에 희망이
없어지는거 같네요.. 현실적으로 고졸하면 할수 있는게 뭐가
있을지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대학 안가고 취업 못 나갔으면
20살때 할수있는게 궁금하네요.. 최대한 군대는 빨리 가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변 :
교육부 정식 인가 학습플래너 양영서입니다.

·연락처: 010-7284-1208
·카카오톡: angelyounger

학습플래너와의 모든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지금도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방통대 수산제조기사 응시자격 조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My Blog URL : wnalwldyd6.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만만] 리니지M 반년동안 참은 본주님이 나에게 계정을 맡기다!!

    [만만] 리니지M 반년동안 참은 본주님이 나에게 계정을 맡기다!! Tags :     리니지M     참은     반년동안     계정을     [만만]     맡기다!!     나에게     본주님이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